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방탄소년단, '2020 VMA'서 '다이너마이트' 무대 최초 공개…2관왕 저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이하 '2020 VMA')에서 신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31일(한국시간) 오전 '2020 VMA'에서 신곡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2020 VMA' 방탄소년단 [사진=MTV]
'2020 VMA' 방탄소년단 [사진=MTV]

방탄소년단은 레트로한 무드가 드러나는 슈트를 입고 등장해 글로벌 야경을 배경으로 한 무대에서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밝고 경쾌한 '다이너마이트'에 맞춰 선보인 방탄소년단의 무대는 어느 때보다 활기차 눈길을 끌었다.

'다이너마이트'는 지난 22일(오전 8시까지 기준) 세계 10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정상을 휩쓸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의 최신 차트(8월 21일 자)에서도 한국 가수로는 처음 '글로벌 톱 50' 1위를 차지한 이후로 최상위권을 유지했다.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뮤직 어워즈,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 이어 '2020 VMA'까지 출연하며 미국 4대 음악 시상식에 모두 참석하는데 성공했다.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또한 방탄소년단은 '2020 VMA' 본방송에 앞서 진행된 프리쇼에서 베스트 그룹 상과 베스트 K팝 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2년 연속 영광을 누릴 수 있게 해준 아미(팬클럽명)과 '2020 VMA' 측에 감사하다. 위안을 드릴 수 있는 음악을 만들겠다.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이원 생중계 인터뷰를 통해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처음 보여드리게 돼 기대된다"고 말했고, 컬래버레이션 하고 싶은 가수로는 레이디 가가, 도자 캣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진행되는 '2020 VMA'에서 신곡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2020 VMA'서 '다이너마이트' 무대 최초 공개…2관왕 저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