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NCT 127 태용, 26일 '뮤직뱅크' 불참…SM "건강상의 이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NCT 127 태용이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에 불참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팬커뮤니티 리슨에 태용이 이날 생방송 되는 KBS2 '뮤직뱅크' 2020년 상반기 결산 특집 무대에 오르지 않는다고 공지했다.

NCT 태용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NCT 태용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소속사 측은 "태용은 건강상의 이유로 당일 방송에 출연하지 않는다"며 "모두가 함께하는 무대를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께 양해 말씀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뮤직뱅크'는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진행,되며, 상반기 뛰어난 성적을 거둔 NCT 127 역시 출연을 확정했다. 하지만 태용의 불참으로, NCT 127은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에 태용을 제외한 8명 멤버로만 무대에 오른다 .

앞서 태용은 학창 시절 언행 루머로 몸살을 앓았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는 "왜곡된 주장이 반복적으로 이어지고 확산되면서, 태용은 물론 태용의 가족에게까지 사생활 침해, 인격 모독, 명예 훼손 등 심각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며 "당사는 태용과 관련해 악의적인 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할 경우, 더 이상 좌시하지 않고 제보자에 대해 명예훼손 등에 따른 강력한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127 태용, 26일 '뮤직뱅크' 불참…SM "건강상의 이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