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가수 아일, ‘오 마이 베이비’ OST 참여 ‘Love is all around’ 14일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싱어송라이터 아일(I’ll)이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OST에 첫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아일이 부른 ‘오 마이 베이비’의 첫 번째 OST ‘Love is all around’는 오늘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Love is all around’는 담담히 가사를 전달하는 아일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비트감 있는 밴드 연주가 어우러져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이 곡은 배우들의 감정에 여운을 더해 극의 몰입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아일이 부른 ‘오 마이 베이비’의 첫 번째 OST ‘Love is all around’는 오늘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소속사 ]
아일이 부른 ‘오 마이 베이비’의 첫 번째 OST ‘Love is all around’는 오늘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소속사 ]

‘오 마이 베이비’의 OST 제작사 뮤직앤뉴는 “아일의 곡을 시작으로 로코 드라마의 정석답게 따뜻하고 발랄한 무드의 감각적인 음악부터 진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까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힘을 실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가창에 참여한 아일은 지난해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노래뿐만 아니라 피아노, 작사, 작곡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어 팀 ‘호피폴라’로 우승까지 차지한 아일은 뛰어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사랑받고 있다.

특히 아일은 MBC ‘검법남녀2’와 SBS ‘배가본드’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바 있으며 지난 3월 17일 싱글 ‘너와 내가’를 발매하는 등 활발하게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터널’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선보인 남기훈 감독과 육아 잡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코 장인’ 장나라와 함께 고준, 박병은, 정건주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출연, 안방극장에 가슴 떨리는 설렘과 진한 달콤함을 전할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수 아일, ‘오 마이 베이비’ OST 참여 ‘Love is all around’ 14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