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성경X박신혜, 오륜교회 예배 영상 참여 "코로나19 극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신혜가 이성경에 이어 온라인 예배 홍보 영상에 참여했다.

오륜교회 측은 23일 공식 유튜브 계정에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영상특별기도회 응원 메시지'라는 제목으로 배우 박신혜의 홍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신혜는 "하나님의 평강이 모든 성도님들께 가득하길 축복한다"라고 말문을 연 뒤 "코로나19로 인해 주일 함께 예배하는 것조차 어려운 요즘이지만, 기본적인 예방 수칙을 잘 지키고 각자 자리에서 예배하면서 코로나19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성경과 박신혜가 오륜교회 온라인 예배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영훈오륜교회 유튜브 캡처]
이성경과 박신혜가 오륜교회 온라인 예배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영훈오륜교회 유튜브 캡처]

이어 "영상특별기도회는 코로나19로 고통받는 모두를 위한 연합 기도회로, 21일간 각자의 자리에서 인터넷 영상으로 참여하는 기도회다. 비록 영상이지만 우리가 마음을 모아 예배할테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사랑하고 축복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이성경은 지난 13일 진행된 영상특별기도회에 참석해 자신을 "이성경 자매"라고 소개한 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요즘 성전에 모여서 뜨겁게 하나님을 자유롭게 찬양하고 예배할 수 있었던 그때가 얼마나 축복이었는지 새삼 깨닫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영상을 통해서도 예배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린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영상특별기도회를 통해 이 땅의 두려움이 가득한 곳곳에 소망의 빛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모두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와 함께 이성경은 찬양곡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를 부르는 영상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성경X박신혜, 오륜교회 예배 영상 참여 "코로나19 극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