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송현♥이재한, 제주도 데이트…영혼 바치게 된 순간 고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이 '영혼의 반쪽' 남자친구 이재한도 몰랐던 혼자만의 이야기를 고백하며 울컥해 눈시울을 붉힌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에서는 '운명커플' 최송현-이재한의 제주도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전하다.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하며 첫방송 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과 이재한이 제주도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과 이재한이 제주도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MBC]

지난 방송에서 최송현과 이재한은 스쿠버다이빙을 하기 위해 제주도로 즉흥여행을 떠났다. 물속에서도 밖에서도 오직 서로를 챙기고 바라보는 두 사람은 환상적인 버디로 안방에 부러움을 안겨줬다.

최송현과 이재한은 둘만의 숙소에 도착해서도 서로를 향해 양봉 눈빛을 고정해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보냈다는 전언이다. 자연스럽게 잡힌 로맨틱한 분위기에 장도연은 "걷잡을 수 없어지는 거 아니야?"라며 영상에 더욱 집중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송현이 이제껏 남자친구에게 하지 못했던 마음 속 이야기를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힌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최송현은 최근 자신의 마음을 힘들게 했던 상황들을 조심스럽게 꺼냈고, 이재한은 그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깊은 대화를 나눴다는 전언이다.

또한 최송현은 이재한에게 자신의 영혼을 바치게 된 순간까지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만들 예정. 이에 이재한은 특유의 동굴보이스로 로맨틱한 멘트를 쏟아내며 최송현은 물론 5MC들까지 감동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두사람이 오붓하게 저녁 식사를 하던 중 5MC들을 술렁이게 만든 현장도 공개돼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송현♥이재한, 제주도 데이트…영혼 바치게 된 순간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