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윤시윤·한혜진·피오, '하트시그널3' 새 MC 출연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윤시윤과 모델 한혜진, 가수 피오가 채널A '하트시그널3'의 새로운 연예인 예측단으로 합류해 새로운 기운을 불어 넣는다.

윤시윤, 한혜진, 피오는 3월 처음 진행되는 녹화에 참여해 청춘 남녀들의 하트 시그널을 함께 분석할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세 사람이 합류하면서 '하트시그널'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윤시윤은 "즐겨 시청하던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시그널하우스 안에서의 작은 시그널도 먼저 찾아내서 시청자에게 전달하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드라마 보다 더 리얼한 시그널하우스 속 로맨스를 어떤 시선으로 추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채널A, 좌측부터 윤시윤-한혜진-피오]
[사진=채널A, 좌측부터 윤시윤-한혜진-피오]

한편, 출연자들의 마음을 추리하는 과정이 매우 흥미롭다며 기대감을 드러낸 한혜진은 "출연자들의 시그널을 찾아내는 과정 속에서 그 동안의 나의 연애를 돌아보게 될 것 같다. 시청자들의 공감도 함께 이끌고 싶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피오 역시 "'하트시그널' 시즌 1과 2를 '앓이'하던 시청자에서, 추리단으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배우 윤시윤, 모델 한혜진, 가수 피오가 합류한 '하트시그널 시즌3'은 오는 3월 2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시윤·한혜진·피오, '하트시그널3' 새 MC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