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사이코메트리' 박진영X신예은, 특훈빙자 도서관 데이트 '꽁냥꽁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박진영과 신예은의 특훈 빙자(?) 도서관 데이트가 펼쳐진다.

26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연출 김병수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는 이안(박진영 분)의 어설픈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윤재인(신예은 분)의 특별 트레이닝이 시작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도서관에 함께 있다. 각종 수사 관련 책을 한아름 안고 어리둥절한 이안과 아직도 부족하다는 듯 책 한권을 더 보태는 윤재인의 상반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tvN]
[사진=tvN]

공부와는 평생을 담을 쌓고 살았던 이안의 고생길이 예상되는 가운데 그가 책을 베개 삼아 잠을 자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공부해서 남 주냐?'를 비롯한 윤재인의 귀여운 야단이 적힌 포스트잇이 그의 온몸을 뒤덮은 모습은 풋풋한 청춘들의 꽁냥 케미를 예고한다.

과연 검사 강성모(김권 분)에게 트레이닝 부탁을 받고 망설이던 윤재인이 이를 수락하게 된 이유가 무엇이며, 무려 13년 동안 초보자에 머물렀던 이안의 사이코메트리를 발전시키기 위한 그녀만의 비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강성모와 은지수(김다솜 분)가 2016년 한민요양병원 화재 사건의 증인으로 찾던 요양보호사 강희숙은 살해당한 진짜 강희숙을 대신해 살아가던 인물로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또 이안을 칼로 찌른 의문의 검은 남자와 강성모 사이에 의문스러운 사연이 감춰져 있음이 드러나 앞으로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26일 밤 9시3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코메트리' 박진영X신예은, 특훈빙자 도서관 데이트 '꽁냥꽁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