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윤현민·고성희, 넷플릭스 드라마 '나 홀로 그대'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윤현민과 고성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에 캐스팅됐다.

14일 넷플릭스는 최첨단 홀로그램 인공지능을 소재로 한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의 제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나 홀로 그대'는 외로운 한 여자가 언제나 자신의 편이 되어주는 완벽한 개인형 홀로그램 인공지능인 '홀로'를 우연히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주인공에는 최근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윤현민과 고성희가 낙점됐다.

'터널' '마녀의 법정' '계룡선녀전'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물오른 연기를 선보인 윤현민은 '난도'와 '홀로' 두 역할에 도전한다. '난도'는 홀로그램 인공지능 '홀로'를 만든 천재 발명가로 윤현민은 극중 같은 듯 다른 매력을 가진 두 캐릭터로 1인 2역을 연기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드라마 '마더'에서 '자영' 역의 강렬한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았고, 영화 '어쩌다 결혼'의 '해주' 역으로 스크린 첫 주연작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고성희는 트랜드를 앞서는 능력있는 직장인이지만 안면인식 장애로 남모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연'을 맡았다.

연출은 '아는 와이프' '쇼핑왕 루이'의 이상엽 감독이 맡는다. 대본은 '피리부는 사나이'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의 작품을 선보였던 류용재 작가가 집필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현민·고성희, 넷플릭스 드라마 '나 홀로 그대'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