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YG전자', 승리부터 블랙핑크까지…대세 총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양현석의 보물상자' 문 연 승리의 리얼 시트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YG전자'가 YG엔터테인먼트 대세 아티스트들의 출연 장면이 담긴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YG전자'는 하루아침에 기피 1순위 부서인 YG전략자료본부로 좌천된 승리가 위기의 YG엔터테인먼트를 살려내고 다시 회장님의 품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리얼 시트콤이다.

데뷔까지 긴 시간이 걸리는 신인이나 공백기가 긴 아티스트들의 재능을 양현석 회장만이 감상할 수 있다는 의미의 농담 섞인 말인 '양현석의 보물상자', 그 문을 'YG전자'와 승리가 활짝 연다.

공개된 촬영 스틸에는 블랙핑크, 위너, 아이콘, 이하이, 이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데뷔 10년 터울의 선배 승리와 구내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블랙핑크, 극중 YG전략자료본부 사무실에 둘러앉아 중요한 대화를 나누는 듯한 모습의 위너, YG엔터테인먼트의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아이콘이 심각한 모습으로 무언가를 모니터링하고 있는 듯한 장면, 그리고 상큼한 매력의 이하이, 이수현과 그에 대비되어 심각한 얼굴로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는 수현의 모습을 담고 있다.

팬들이 궁금해하는 YG 최고의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 불러모으기 위해 'YG전자'의 고문 승리 역시 캐스팅에 발 벗고 나섰다는 후문. 한솥밥을 먹는 YG 패밀리들이 시트콤 'YG전자'에서 보여줄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얻고 있다.

'YG전자'는 넷플릭스에서 오는 10월5일 공개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YG전자', 승리부터 블랙핑크까지…대세 총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