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무법변호사' 이준기X서예지, 달달 케미 예고 '눈웃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작진 "이준기X서예지, 촬영장 활력소 자처"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무법변호사' 배우 이준기와 서예지의 '무장해제 눈웃음'이 담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3일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극본 윤현호, 연출 김진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로고스필름) 제작진은 이준기와 서예지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이다.

이준기는 무법변호사 봉상필, 서예지는 꼴통 변호사 하재이 역을 연기한다. 두 사람은 함께 극을 이끌어가는 만큼 초반부터 연기 호흡을 맞추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와 서예지는 청량한 미소로 촬영현장에 밝은 에너지를 전한다. 이준기는 촬영에 들어가면 봉상필로 변신, 머릿속을 꿰뚫듯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내다가도 컷소리가 나면 폭풍 친화력과 서글서글한 매력을 뽐낸다고. 서예지는 '꼴통변호사'라는 별칭과 대비되는 청순한 비주얼과 애교로 ''무법변호사' 공식 사랑둥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촬영장에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이준기와 서예지는 격렬한 액션 신에 미묘한 감정 신까지 녹록하지 않은 촬영에도 오히려 자신들이 촬영장 활력소를 자처하고 있다. 이들의 깨알 애교와 웃음, 열정 덕분에 활력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며 "두 사람의 특급 활약이 펼쳐질 '무법변호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무법변호사'는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서 탄탄한 연출력을 선보인 김진민 감독과 영화 '변호인' '공조' 등에서 특유의 휴머니즘 넘치는 시선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윤현호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라이브' 후속으로 오는 5월12일 밤 9시 첫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법변호사' 이준기X서예지, 달달 케미 예고 '눈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