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당잠사' 배수지vs김소현, 진실공방 2라운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화장실 사건' 두고 말다툼 2막…웃음 예고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수지와 김소현이 말다툼 2라운드에 돌입했다.

5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측은 5일 남홍주(배수지 분)와 박소윤(김소현 분)이 '화장실 사건' 2차 진실공방을 펼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5-6회 방송에서 홍주는 가정폭력을 일삼는 박준모(엄효섭 분)에게서 도금숙(장소연 분)과 소윤을 자신의 집으로 피신시켰다. 다음 날 아침 홍주와 소윤은 꽉 막힌 화장실 변기를 두고 말다툼을 벌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그런 홍주와 소윤이 2차 말다툼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이 식탁에 앉아 한 치의 양보도 없이 찌릿찌릿한 눈싸움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번 식사 자리에는 정승원(신재하 분)까지 합류한 상황. 홍주는 승원에게 무언가 말하려는 듯 그를 보고 있고, 소윤은 그런 홍주를 잔뜩 뿔이 난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개된 사진 속 홍주와 소윤의 말다툼 2차전은 지난 5-6회 방송에서 있었던 화장실 사건의 연장선에 있다. 앞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말다툼으로 웃음을 안겨준 두 사람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홍주와 소윤이 화장실 사건으로 아웅다웅하는 모습으로 극에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며 "이번 말다툼의 승자는 누구일지 오늘 밤 방송되는 7-8회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잠사' 배수지vs김소현, 진실공방 2라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