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드공' 옆집소녀, 문별 "소녀소녀함"…수정 "걸크러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 네이버TV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단원들이 소속 그룹과 프로그램 내 그룹 옆집소녀의 차별화된 매력을 소개했다.

KBS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연출 고국진)은 걸그룹 멤버 7인이 자신들의 고민과 꿈, 인생을 담아 한 편의 드라마를 직접 제작하는 국내 최초의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레드벨벳 슬기, 아이오아이 전소미, 마마무 문별, 러블리즈 류수정, 오마이걸 유아, 소나무 디애나, CIVA 김소희 등이 출연한다.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제작발표회에서 마마무 문별은 "옆집소녀와 마마무는 차이점이 정말 많다. 우리 팀에 없던 소녀소녀함이 이 팀에는 존재한다. 나는 못해도 다른 멤버가 소녀소녀함을 채워준다. 디테일이 다르다"고 차이점을 밝혔다.

레드벨벳 슬기는 "아무래도 또래 친구들이라 레드벨벳과 옆집소녀의 차이를 크게 느끼지 못했다"라며 "음악적으로는 레드벨벳이 통통튀는 데 반해 이번엔 매력있는 노래와 춤을 준비했다. 꼭 순위권에 오르고 싶다"고 말했다.

러블리즈 수정은 "러블리즈가 워낙 여성여성, 소녀소녀 하다보니 되려 옆집소녀는 걸크러시 느낌을 받았다"라며 "무대에서 활동적인 안무와 여성들의 마음 사로잡는 멋있음이 다른 것 같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오마이걸 유아는 "오마이걸이 깨발랄 콘셉트라면, 옆집소녀의 '딥블루아이즈'는 성숙한 이미지가 있다. 특별한 경험이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1회는 지난달 29일 네이버TV와 V LIVE,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으며,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오는 10일부터는 KBS N, KBS 월드에서도 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드공' 옆집소녀, 문별 "소녀소녀함"…수정 "걸크러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