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허각, 타이틀곡은 '혼자, 한잔'…이별 감성 담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1일 새 앨범 '연서' 발매하고 컴백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허각의 미니 5집 앨범 '연서(戀書)'의 타이틀곡은 '혼자, 한잔'인 것으로 밝혀졌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허각 공식 팬카페 및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 31일 공개를 앞둔 허각의 미니 5집 앨범 타이틀이 '연서(戀書)'라는 정보와 함께 수록곡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기에는 첫번째 트랙 '애상'을 시작으로 '혼자, 한잔', '없었던 것처럼', '그 바람 불면', 'Tell me why', '그들만은 아름답도록'까지 총 6곡의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어 1년 2개월여만에 공개되는 허각의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미니 5집 '연서(戀書)'의 타이틀곡은 '혼자, 한잔'으로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텅 빈 술잔에 빗대어 이별후의 고독함을 담아낸 발라드곡"이라며 "호소력짙은 허각의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번쯤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로 가슴 한구석을 아련하게 만들어 올 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이라 덧붙였다.

허각은 31일 타이틀곡 '혼자, 한잔'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각, 타이틀곡은 '혼자, 한잔'…이별 감성 담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