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배우 변요한이 아빠로 분한 장면들을 공개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 제작 수필름)는 영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 수현(김윤석 분)이 30년 전의 자신(변요한 분)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극 중 30년 전 과거의 수현으로 분한 변요한이 어린 아이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현재의 수현과 수아(박혜수 분)의 다정했던 부녀지간 만큼이나 훈훈하고 귀여운 부녀의 모습이다.
먼저 과거 속 포대기에 싸인 어린 수아를 안고 미소짓는 과거 수현의 모습, 수아를 한 손에 안아 들고 나들이를 나서는 장면, 집 앞 계단에 앉아 함께 장난치는 부녀의 모습은 단 3장의 스틸만으로도 영화 속 수현과 수아의 행복한 시간들을 예상케 만든다.
갓난아기를 조심스레 안아 든 어설픈 모습부터 아이를 보며 시종일관 얼굴에 웃음을 띤 변요한의 모습도 팬들에게 남다른 감흥을 안길 전망이다.
한편 '키친' '결혼전야'의 홍지영 감독이 연출을 맡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전세계 30개국 베스트셀러 1위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세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이다. 오는 14일 개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