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혜은, 씨제스와 전속계약…최민식과 한솥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판도라'에서 영부인 역으로 특별 출연

[권혜림기자] 배우 김혜은이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혜은과 전속 계약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혜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혜은은 지난 1997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1998년 SBS '단단한 놈'에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고 2007년 드라마 '아현동 마님' '뉴하트'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오로라 공주' '밀회' '트라이앵글' '몬스터'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2년에는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으며, 2014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JTBC '밀회'에서도 농익은 연기력을 자랑했다. 오는 7일 개봉하는 '판도라'에서는 영부인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한편,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는 최민식, 설경구,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박주미, 박성웅, 송일국, 곽도원, 김강우, 송새벽, 문소리, 김선아, 강혜정, 거미, 황정음, 라미란, 김민재, 박병은, 윤지혜, 이청아, 정선아, 류준열, 정석원, 박유환, 류혜영, 임세미, 진혁, 정인선 등이 소속돼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혜은, 씨제스와 전속계약…최민식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