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영화 '아수라'가 오는 9월28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우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등의 출연으로 기대를 얻고 있는 영화 '아수라'(감독 김성수, 제작 ㈜사나이픽처스)는 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다.
오는 9월28일로 개봉일을 확정한 영화는 악인들의 팽팽한 관계를 담은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각자의 목표를 향해 돌진하는 다섯 남자의 강렬한 모습을 담았다.
생존을 위해 나쁜 짓도 마다치 않는 비리 형사 한도경(정우성 분)의 독기 어린 눈빛과 악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 악덕 시장 박성배(황정민 분), 서서히 악에 물들며 변해가는 후배 형사 문선모(주지훈 분), 담담한 표정으로 자신의 길을 걷는 독종 검사 김차인(곽도원 분)과 그의 뒤를 묵묵히 따르는 검찰 수사관 도창학(정만식 분)까지. 공존할 수 없는 인물들이 함께 무리 지어 걷는 모습이 시선을 끈다.
어둠이 내린 차가운 공간에서 마주한 다섯 악인들은 엇갈리는 시선과 대립되는 모습으로 묵직한 긴장감을 감돌게 한다.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진 이들이 왜 낯선 공간에서 만나게 되었는지 이유를 궁금하게 만든다. '악인들, 지옥에서 만나다'라는 강렬한 카피도 기대를 높인다.
한편 '아수라'는 김성수 감독의 범죄액션장르 복귀작이자 '신세계' 사나이픽쳐스의 신작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