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위너가 출연하는 JTBC '반달친구'가 중국 '미아오파이(MiaoPai)'에서 누적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반달친구'는 '미아오파이'에서 1회부터 11화까지 누적 조회수 1억2694만9천뷰를 기록하며 중화권을 사로잡았다.
'미아오파이'는 중국 인기 동영상 앱으로 일별 재생횟수가 5억 이상을 기록하는 인기 SNS다. 동영상 업로드 수가 모든 중국 동영상 플랫폼 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현재 중국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앱 중 하나다.
'반달친구'는 모든 회차가 평균 800만뷰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중화권 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위너가 아이돌로서 무대에서 보여주는 기존 이미지와 또 다른 친근하면서도 따뜻한 매력이 중국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또 서툴지만 아이들을 진심으로 대하는 위너와 위너를 따르며 함께 성장해나가는 10명의 반달친구 아이들의 '극강 케미'가 뜨거운 인기의 한 요인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9일 전파를 탄 반달친구 11화에서는 이별을 앞둔 위너와 반달친구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위너에게 고마운 마음을 진심으로 전하는 반달친구 아이들의 깜짝 영상편지가 나왔고 이를 본 위너는 눈물을 보이며 아쉬워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반달친구'는 그룹 위너와 4~7세 아이들이 보름 동안 밀착 교감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랜 연습생 생활로 외로움을 느끼는 아이돌과 아이들이 만나 진정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았다. 매주 토요일 밤 9시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