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걸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와 방송인 조세호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했다.
25일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차오루와 조세호가 새 커플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차오루와 조세호는 지난 18일 마지막 촬영을 마친 배우 강예원, 오민석 가상 부부의 빈 자리를 채우게 됐다. 두 사람은 최근 첫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대세 걸그룹 멤버로 떠오르고 있는 차오루와 방송인 조세호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발랄한 면모의 차오루와 조세호는 코믹 이미지가 강한 커플로, 달달함과 설렘을 무기로 한 다른 커플들과는 또다른 재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특히 차오루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이어 '우결'까지 접수하며 제대로 대세 인증을 했다.
차오루는 지난 2012년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로 데뷔, 최근 '라디오스타', '일밤-진짜 사나이'를 비롯한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다. 그리고 이번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까지 확정 지으며 진정한 예능대세임을 인증하게 됐다.
앞서 타 방송에서 30년 인생 동안 연애 한 번 제대로 하지 못하고 썸만 탄 '모태 솔로'임을 고백했던 차오루가 '대놓고' 자유로운 연애(?)를 할 수 있는 '우결'을 통해 어떤 연애와 결혼 생활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새롭게 합류한 차오루와 새 커플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