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문세&로이킴, 오늘(15일) '디스 크리스마스'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문세 윈터 스페셜 싱글 발매

[정병근기자] 가수 이문세와 로이킴이 뭉친 유쾌한 캐롤 '디스 크리스마스(This Christmas)'가 15일 발매된다.

이문세는 15일 정오 싱글 앨범 '뉴 디렉션 15 윈터 스페셜(NEW DIRECTION 15 Winter Special)'을 발매한다. 로이킴, 한해와 함께 한 신곡이자 크리스마스 캐롤인 '디스 크리스마스'와 '사랑, 그렇게 보내네'가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행복한 느낌의 캐롤과 감성 넘치는 발라드 곡을 함께 앨범에 담아 크리스마스가 주는 설렘과 연말이 주는 쓸쓸함과 외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종합 선물 세트'로 완성됐다.

크리스마스 캐롤인 '디스 크리스마스(This Christmas)'는 이문세, 로이킴, 한해 신선한 조합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미디움 템포의 경쾌한 팝이다. 이문세 특유의 따뜻하고 기분 좋아지는 목소리로 크리스마스를 표현했다.

피아노의 거장 김광민과 협업해 새로운 감성으로 태어난 '사랑, 그렇게 보내네'는 올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의 송가로 앨범에 실렸다. 지난 4월 발표된 이문세 정규 15집 수록곡인 이 곡은 사랑하는 이를 보낸 아쉬움과 슬픔을 담은 곡으로 '윈터 스페셜' 앨범 버전으로 다시 태어났다.

김광민의 깊고 섬세한 피아노와 대화하듯 담담하게 이야기하듯 부르는 이문세의 감성 창법이 더욱 아름답고 슬프게 느껴진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문세&로이킴, 오늘(15일) '디스 크리스마스'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