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tvN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에 복귀한다.
30일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노홍철은 12월 말 방송 예정인 tvN '노홍철 길바닥 SHOW'(가제)와 '내 방의 품격'(가제)의 진행자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음주운전으로 방송 활동을 접었던 노홍철은 지난 7월 FNC와 계약을 맺었으며, 지난 9월 말 MBC 파일럿 프로그램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을 통해 복귀 시동을 걸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에 동시 출격, 본격 방송 복귀를 알리게 된 것.
'노홍철 길바닥 SHOW'는 블로그나 SNS 등에 올라온 일반인의 다양한 사연을 받아 노홍철이 직접 현장에 나가 시민들과 인터뷰를 하고 핫 플레이스를 검증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2004년 엠넷 'Dr.노 KIN 길거리'로 방송계에 데뷔한 노홍철은 초심으로 돌아가 시민들의 독특한 사연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내 방의 품격'은 인테리어 초보들을 위해 자신의 집과 방을 업그레이드 해 줄 전문가들의 인테리어 팁을 토크로 풀어내는 생활밀착형 토크쇼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이다. 1인 가구가 늘어가고 있는 요즘 적은 비용으로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바꿀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프로그램은 12월 말 첫 방송을 목표로 출연자와 편성 일정 등을 최종 조율 중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