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재욱-박규리-이미도, 웹드라마 '달콤'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카페 배경으로 펼쳐지는 달달한 로맨스

[이미영기자] 김재욱과 카라의 박규리, 이미도가 웹드라마 '달콤(가제)'에 캐스팅 됐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인 '달콤'은 김재욱과 박규리, 이미도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카페 '달콤 커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웹드라마 '달콤'에서 김재욱이 분할 차민호는 달콤 커피의 새로운 점장으로 매사에 부정적이고 냉정한 차도남이다. 하지만 알고보면 커피 한 잔 제대로 만들 줄도 모르는 허당 점장. 3년 동안 베를린 정보원으로 활동할 만큼 능력있는 국정원 1급 최정예요원으로 대민방첩 임무를 위해 카페에 위장 취업한 아주 비밀스런 인물이라고.

그가 점장으로 위장 취업한 달콤 커피의 1기 알바생 정원 역을 맡은 박규리는 김재욱과 180도 다른 성격을 가진 긍정의 아이콘. 언뜻 보면 카페를 찾는 손님 한명 한명에게 과할 정도로 폭풍 관심을 가지는 오지라퍼처럼 보이지만 사실 정이 많고 따뜻한 마음씨를 가졌다. 이에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이 만나 극 중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이미도는 커피 한 잔만을 시켜놓고 하루 종일 카페에 앉아 글을 쓰는 단골손님 양작가로 활약에 나선다. 주변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을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까칠녀인 그녀는 곳곳에서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재욱은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일명 '와플선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또 한 번 카페와 만난 그가 이번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박규리는 MBC QueeN '네일샵 파리스'에서 쉽게 소화할 수 없는 남장여자 역할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작품을 토해 본격적인 연기돌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달콤'은 오는 10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욱-박규리-이미도, 웹드라마 '달콤'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