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숙기자] SK 와이번스는 29일부터 1박 2일 동안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SK와이번스 야구캠프(이하 야구캠프)'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야구캠프 행사는 야구팬들이 평소 궁금해하던 야구장 내부와 그라운드를 개방해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야구장과 더욱 가까워질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야구캠프 프로그램은 올해 새로 개관한 SK퓨처스파크 투어, 응원단과 함께하는 원정경기 응원, 레크리에이션, 그라운드 캠핑, 야구 교실 등으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29일 오전 11시까지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 집결한 뒤 SK퓨처스파크로 이동해 경기장 투어를 진행한 후, 인천SK행복드림구장으로 돌아와 각종 프리미엄 좌석 및 덕아웃 등을 살펴볼 수 있는 야구장 투어를 한다.
오후 6시 30분부터 패밀리존에서 숯불 삼겹살 저녁 식사를 하며 장내 아나운서, 치어리더들과 함께 전광판을 통해 kt wiz와의 원정경기 응원전을 펼친다. 경기 종료 후에는 그라운드에서 레크리에이션과 캠핑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날은 투구, 타격, 수비 등 야구의 기본을 배울 수 있는 야구교실이 진행된다. 이후 두 팀으로 나눠 티볼 시합을 한다.
2015년 SK 와이번스의 공식 스폰서인 블랙야크와 함께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블랙야크에서 텐트 시설을 제공하고, SK에서 전 일정 간 식사 및 음료 등을 제공한다.
이번 캠프의 참가 대상은 초등학생 이상 가족 또는 친구 그룹으로 30팀(팀당 최대 5명 가능)을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구단 홈페이지(www.skwyverns.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이메일(kksh316@skwyverns.co.kr)로 접수하면 된다.
캠프는 연간 회원과 구단 공식 앱 'SK 와이번스 PLAY With'의 유료회원에게 우선 참가기회가 제공된다. 참가비는 청소년 및 성인 1인당 5만원, 초등학생 1인당 3만원이다.
준비물 등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