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현우, '밤선비' 특별출연…이준기 과거사 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현세자 역…이야기 시작 알린다

[이미영기자] 배우 이현우가 '밤을 걷는 선비'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7월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 측은 23일 정현세자 역으로 첫 회에 등장하는 이현우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이현우는 극중 김성열이 뱀파이어가 되기 전 함께 동문수학한 정현세자로 분해 김성열 역을 맡은 이준기와 함께 극 초반의 이야기를 만들어 갈 예정. 정현세자는 호탕하고 진솔한 인물로, 궁의 비밀을 알게 된 후 명문가 자제이자 홍문관 부제학인 김성열과 함께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이현우는 극중 김성열 과거사의 중심이 되는 인물로, 비망록을 통해 사건 해결의 열쇠를 남기며 이야기의 시작을 알린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남자답고 진중함이 느껴지는 이현우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현우는 세자복 대신에 보랏빛 도포를 입고 갓을 쓴 채 우수에 찬 눈빛을 뿜어내는가 하면, 말 위에서 위엄 있는 자태로 시선을 사고 잡고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진중한 그의 눈빛은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무엇보다 고민이 있는 듯한 이현우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는 김성열과 함께 잠행에 나선 정현세자의 모습으로 그가 궁을 빠져나가 어디로 향한 것인지, 그의 표정이 어두워진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밤선비' 측은 "이현우가 극 초반 사건의 시작이 되는 중요한 역할인 정현세자로 특별출연한다. 남다른 존재감으로 '밤선비' 1회의 시선강탈자로 활약할 예정"이라며 "특히 이현우는 특별출연임에도 연기열정을 쏟아내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밤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달콤살벌한 로맨스, 오싹함과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멜로. '맨도롱 또똣' 후속으로 오는 7월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현우, '밤선비' 특별출연…이준기 과거사 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