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허가윤, '식샤2' 깜짝 출연 "먹방계 화제작 참여, 기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현진과 사랑의 라이벌로 등장

[김양수기자] 포미닛 허가윤이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깜짝 출연을 예고했다.

허가윤은 오는 27일 밤 11시 방송되는 '식샤를 합시다2' 7화에 극중 홍인아(조은지 분)의 여동생 홍민아로 분해 깜짝 출연에 나선다. 홍민아는 극 중 백수지(서현진 분)와 갈등관계를 유발하는 사랑의 라이벌로, 사랑 앞에 솔직하고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

쿨한 성격만큼이나 넘치는 매력을 지녔지만 실상은 엄청난 반전을 지닌 인물로 회를 거듭할수록 조금씩 드러나는 그녀의 실체가 극 전개에 꿀 재미포인트를 더할 예정. 허가윤은 짧은 특별 출연임에도 극중 캐릭터간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중요 배역을 맡아 활약하며 톡톡한 감초캐릭터로 열연에 나선다.

허가윤의 카메오 출연은 일찍이 7화 예고편을 통해 일부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궁금증을 불러 모은 바 있다. 당시 예고편에서 허가윤은 청순한 비주얼과 함께 짧지만 강렬한 첫 등장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곧 공개될 7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허가윤은 지난 2012년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 80년대 아이돌스타 퍼플시스터즈의 리더 현경 역으로 분해 호평 받은 바 있다.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노크할 허가윤은 한층 물오른 미모와 또래 캐릭터에 걸 맞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허가윤은 "먹방계 최고 화제작 '식샤2'에 카메오 출연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오랜만에 드라마 현장인 만큼 촬영을 앞두고 많이 긴장 됐는데 훈훈한 식샤2팀의 현장 분위기 덕에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당차고 사랑스러운 민아의 등장을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식샤를 합시다2'는 보험왕이자 맛집 블로거인 구대영(윤두준)이 새로운 이웃을 만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다룬 본격 1인 가구 먹방 드라마.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가윤, '식샤2' 깜짝 출연 "먹방계 화제작 참여, 기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