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그룹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3년 만에 국내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FCN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씨엔블루는 1월 1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데뷔 5주년 기념 팬미팅 '보이스 캠프'를 연다.
29일 팬클럽 보이스(BOICE)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팬미팅 티켓 예매에서 1400여 규모의 좌석이 빠른 속도로 전부 매진되며 3년만의 국내 팬미팅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이번 팬미팅은 씨엔블루의 데뷔 5주년을 맞아 개최되는 행사로, '씨엔블루와 팬들이 함께 떠나는 가슴 따뜻하고 즐거운 캠프'를 테마로 해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특히 2012년 국내 첫 팬미팅 이후 3년만에 국내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씨엔블루 역시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는 캠핑 분위기 물씬 자아내는 팬미팅 포스터를 직접 디자인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기도 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내년 중 보컬 정용화의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드러머 강민혁은 KBS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에 출연하고 베이시스트 이정신은 최근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새로운 전학생으로 합류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