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현빈-한지민의 '하이드 지킬, 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를 통해 2015년 가장 사랑스러운 로맨스를 펼칠 현빈-한지민의 첫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현빈과 한지민은 꿈과 환상의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팔짱을 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한지민은 특유의 상큼발랄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반면, 현빈은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것 같은 차가운 눈빛과 뭔가에 못마땅한 듯 무표정한 모습이라 두 주인공의 서로 다른 표정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현빈은 해리성 정체 장애로 한 몸에 구서진, 로빈 두 가지 인격을 가진 남자 주인공으로 분한다. 이중인격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의상, 헤어스타일 외형적인 모습은 물론 연기톤, 감정선 등에도 차별화를 두는 등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 과연 '로코킹' 현빈이 그릴 1인2역 매력은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지민이 연기하는 장하나는 서커스단 단장으로 언제나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인물. 귀신 같은 조련 기술을 가진 장하나가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다양한 작품을 통해 남자배우들과의 찰떡호흡으로 '케미여왕' 호칭을 얻은 한지민이 '역린'에 이어 현빈과 보여줄 호흡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피노키오' 후속으로 오는 2015년 1월 첫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