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민준, 바비킴 '사과' 뮤비 출연…애절한 감정 연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재덕기자] 배우 김민준이 바비킴의 신곡 '사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민준은 지난 22일 정규앨범 '거울'로 4년 만에 컴백한 바비킴의 4집 타이틀곡 '사과'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전격 출연해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해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방영된 MBC 주말기획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의 준석(김민준 분) 테마곡을 바비킴이 부른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다. 평소 바비킴의 음악 팬이었던 김민준은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자마자 아무런 망설임 없이 한 번에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이적이 작사를 맡고, 트럼펫 연주가인 바비킴의 아버지 김영근이 연주에 참여한 '사과'의 뮤직비디오는 일본 교토 현지에서 올로케로 촬영됐다.

김민준은 이 뮤직비디오에서 떠나보낸 연인 유다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감정 연기로 표현, 애절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깊이가 느껴지는 김민준의 쓸쓸한 눈빛은 바비킴의 독보적인 보이스, 애잔한 트럼펫 연주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슬픈 감성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또한, 충무로의 기대주인 유다인 역시 바비킴의 '사과'의 감정에 딱 어울리는 감정연기로 몰입해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김민준은 "예전부터 바비킴을 음악가로서 존중했는데 이렇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유다인은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를 구축해 온 바비킴의 컴백 활동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심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바비킴 '사과'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목소리와 연기에도 궁합이 있는 듯', '김민준의 눈빛연기와 바비킴의 보이스가 정말 잘 어울린다' '김민준에게서 사랑을 잃은 남자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민준, 바비킴 '사과' 뮤비 출연…애절한 감정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