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동률, '청춘' 뮤비에 팬들 청춘 담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팬들 사진으로 뮤직비디오 제작 "여러분의 청춘을 보내주세요"

[정병근기자] 뮤지션 김동률이 팬들의 사진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지난 14일 오후 7시 김동률은 자신의 SNS를 통해 "김동률 '동행' 앨범의 두 번째 트랙곡인 '청춘'의 뮤직비디오를 여러분의 '청춘'으로 만들고 싶습니다"며 "여러분의 청춘이 담긴 사진을, 김동률 홈페이지 게시판에 업로드해주세요"라고 공지했다.

김동률은 "필름카메라부터 디지털카메라, 휴대폰카메라까지. 카메라가 쉬워지면서 우리에겐 참, 많은 사진이 생겼습니다. 여러분의 컴퓨터에도 아직 정리하지 못한 사진들 또한 참 많겠죠? 어느 날 문득 발견하고, 내가 이런 사진도 찍었던가? 하는 사진들도요. 하지만 지금 보고 있지 않아도 언제나 내 마음에 남아있는 단 한 장의 사진도 분명 있을 겁니다. 그 중에서 여러분의 청춘이 담긴 사진을 보내주세요"라고 설명했다.

이번 '청춘' 뮤직비디오 사진 공모는 22일 마감되며 응모 사진을 모아 뮤직비디오로 제작될 예정이다.

이번 김동률 정규 6집 앨범에 수록된 '청춘'은 시를 읽는 듯한 문학적인 노랫말로 깊이는 더했지만 노랫말들은 난해하지 않고 간결하게 선명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김동률은 제주도에서 이상순과 녹음했다.

김동률은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청춘'은 이상순이 기타 연주와 피처링에 참여한 곡이다. 제주의 소길 스튜디오에서 녹음했고, 일렉 기타는 서울에서 녹음했다"며 "솔직히 크게 기대는 안하고 내려갔더랬지요. 그리고 그렇게 내려간 제주행은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습니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김동률은 지난 1일 6집 정규 앨범 '동행'을 발표하고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동률, '청춘' 뮤비에 팬들 청춘 담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