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타짜2' 곽도원 "신세경-이하늬 노출, 男 관객들 고마울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명화기자] 배우 곽도원이 '타짜2'의 노출 연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타짜:신의 손'(이하 '타짜2') 언론배급시사회에는 연출자 강형철 감독과 주연배우 최승현 신세경 김윤석 유해진 곽도원 이하늬 등이 참석했다.

'타짜2'는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최승현 분)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다.

대길과 남다른 콤비호흡을 과시할 입화투의 일인자 '고광렬'(유해진 분)과, 절대 악인 '장동식'(곽도원 분)의 강렬한 카리스마 '아귀'(김윤석 분)와 매혹적인 미망인 '우사장'(이하늬 분)이 당찬 매력의 '허미나'(신세경 분)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극중 '벗고 치는' 노출 장면에 대해 곽도원은 "아름다운 명화를 감상하듯 훌륭하신 두 여배우들 덕분에 즐겁게 촬영했다. 감독님께 고맙고 이 장면을 보시는 남자 관객분들이 우리에게 고마워할 것 같다. 다 내가 벗긴 거니 내게 고마워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화 '과속스캔들' '써니'의 강형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타짜2'는 9월3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짜2' 곽도원 "신세경-이하늬 노출, 男 관객들 고마울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