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f(x) '레드라이트', 공개 하루만에 뮤비 200만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엠카' 통해 컴백 무대 선사…강렬 퍼포먼스

[이미영기자] 걸그룹 f(x)의 정규 3집 타이틀곡 '레드 라이트(Red Ligh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3일 정오 유튜브에 공개된 '레드 라이트(Red Light)'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0시 기준 2,003,615 조회수를 기록했다. 공개 22시간 만에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f(x)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1년 만의 컴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f(x)는 지난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Red Light'의 무대를 첫 공개,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신곡 'Red Light'의 가사에는 잠시 멈춰서 인생의 소중한 것들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자는 메시지를 경고를 상징하는 빨간불(Red Light)에 빗대어 담은 만큼, 가사와 조화를 이루는 역동적이며 절도 있는 동작들로 퍼포먼스를 구성했다.

이번 'Red Light'의 퍼포먼스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부부 안무가 키오니&마리엘 마드리드(Keone&Mariel Madrid)와 f(x)가 첫 호흡을 맞춘 작품. f(x)만의 경쾌한 느낌을 살린 안무는 물론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힙합적인 그루브함이 느껴지는 동작들까지 더해진 새로운 매력을 선사,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f(x)는 4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Red Light'와 함께 수록곡 'MILK'의 무대를 선사하며, 5일 MBC '쇼! 음악중심'과 6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Red Light'와 'All Night'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f(x)의 정규 3집 앨범 'Red Light'는 오는 7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f(x) '레드라이트', 공개 하루만에 뮤비 200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