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뮤지컬 '맘마미아!' 韓공연 10주년 기념 페스티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1일~26일 전 관객 10% 할인, 다양한 선물 선사

[김양수기자] 뮤지컬 '맘마미아!' 한국 공연이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맘마미아!' 팀은 오는 25일 10주년 공연을 맞아 21일부터 26일까지 페스티벌을 갖는다. 이 기간 중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10% 할인은 물론 다양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페스티벌 마지막 날인 26일 저녁공연에는 한국공연의 주역인 최정원, 전수경, 이경미가 영국 배우들과 함께 특별한 커튼콜을 준비, 평생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럭키드로를 통해 그리스 2인 왕복 항공권은 물론 힐튼 호텔 2박 숙박권, 뮤지컬 '고스트'와 '맘마미아!' 예매권, 메이크업 포에버 화장품 세트 등 천만원 상당의 선물을 관객들에게 선물한다.

뮤지컬 '맘마미아!' 한국공연은 지난 2004년 1월25일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초연된 이후 서울을 비롯한 전국 33개 도시에서 171만 관객을 만나며 2014년 1월 25일까지 총 1287회 공연, 1070억 매출이라는 대 기록을 세웠다.

그리고 뮤지컬 '맘마미아!' 한국 공연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초청한 오리지널 내한공연은 지난해 11월 26일부터 지금까지 평균 객석점유율 93%, 9만 5천여명의 관객을 모으며 성공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전세계 누구나 사랑하는 아바의 명곡들과 가족과 연인, 친구의 사랑에 대한 보편적이면서도 탄탄한 스토리가 잘 어우러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중년 배우들이 중심이 되는 이야기 구조로 중장년층 관객의 공감대도 형성했다. 여기에 젊은이와 중년의 사랑과 우정, 모녀의 사랑 등 세대를 불문하고 공감가는 스토리 라인으로 폭넓은 관객층을 흡수했다.

'맘마미아!' 한국 공연의 성공이 특별한 이유는 젊은 남자 배우의 인기에 의존하는 국내 뮤지컬 시장에 최정원, 전수경, 이경미, 박해미, 이태원, 성기윤, 남경주, 이현우, 이정열 등 온전히 중, 장년 배우의 힘으로 이루어낸 성과라는 점이다. 연륜과 경험으로 다져진 중년 배우들의 노래와 연기는 관객들에게 더 깊은 감동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고, 중년 배우들의 열정은 관객들로 하여금 우리도 뭔가 할 수 있다는 희망과 동질감을 이끌어냈다,

신시컴퍼니 박명성 예술감독은 "이 작품이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이유는 중장년층의 가슴에 불을 지폈기 때문이다. '맘마미아!' 초연 당시 밤 낮을 가리지 않고 좋은 공연을 올리기 위해 함께 노력했던 스태프들의 모습이 떠오른다. '맘마미아!' 10주년은 공연을 사랑하는 스태프, 배우, 그리고 관객까지 모든 사람들의 열정이 만들어낸 감동의 시간이다"고 밝혔다.

한편, 뮤지컬 '맘마미아!' 오리지널 첫 내한공연은 3월 23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맘마미아!' 韓공연 10주년 기념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