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에서 아이유를 향한 조정석의 러브송 '완전 사랑해요' 음원이 28일 공개될 예정이다.
'완전 사랑해요'는 지난 30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미리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순신(아이유 분)의 캐스팅을 돕고자 영훈(이지훈 분)의 레스토랑 MT에 동행한 준호(조정석 분)가 순신을 향해 밤에 사람들이 다 모인 자리에서 기타를 들고 불러줬던 노래인 것이다.
방송이 나간 직후, 시청자들은 조정석이 부른 노래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였다.
조정석은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완전 사랑해요'를 28일 공개한다. 뮤지컬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조정석의 노래를 정식으로 듣게된 것. 그간 조정석의 OST 참여를 원해왔던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듯하다.
'완전 사랑해요'는 밝은 미디움템포의 곡으로 1절에서는 어쿠스틱 기타와 기분 좋은 퍼커션의 조화로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후반부로 갈수록 드라마틱한 편곡이 입혀져 완성도를 높였다.
'완전 사랑해요 달링' 고백하듯 내뱉는 진솔하면서도 달콤한 후렴구는 조정석의 감미로운 보컬과 함께 여심을 흔든다. 이어 '영원히 너의 곁을 지켜주고 아껴주겠다'는 감동적인 노랫말은 '최고다 이순신'에서 친모 미령(이미숙 분)과 가족들 사이에서 힘들어하는 순신을 향한 준호의 고백처럼 들려 극 중 준호와 순신의 러브모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완전 사랑해요'는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 김태우의 '사랑비', 조여정, UN김정훈의 듀엣곡 '애교'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이현승과 노주환이 참여한 곡이다. 시원하고 경쾌한 멜로디에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뜨거운 고백을 담아 여름과 잘 어울리는 로맨틱한 러브송으로 탄생했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그녀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화해와 진실한 자아 찾기, 나아가 진정한 행복에 대한 그림들을 그려갈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