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포항, 시즌 카드 판매 행사 '성황리'에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용재기자] 포항 스틸러스가 18일 오전 포항시청에서 포항 시민 및 시청 직원, 기관단체, 읍·면·동 체육회 등 각종 단체를 대상으로 '2013 K리그 클래식 시즌 카드 일일 판매 행사'를 운영했다.

박승호 포항시장 역시 바쁜 일정 중에도 행사장을 방문해 시즌 카드를 직접 구매하며 시즌카드를 구입하기 위해 모인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포항시청에서 박승호 포항시장, 장성환 스틸러스 사장, 황선홍 감독과 황지수, 노병준, 이명주 선수 등 시민과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K리그 클래식 시즌 카드 판매 행사'는 성황리에 치러졌다.

황선홍 감독은 "많은 분들이 시즌 카드를 구매하기 위해서 오늘 행사장을 찾아주셨다.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 드린다. 전지 훈련 기간 동안 열심히 시즌을 준비했고, 매 경기 최선을 다해서 포항 시민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행사장을 찾아 온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행사장에서 시즌 카드를 구매한 서문교(27) 씨는 "포항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시즌 카드를 구입하러 일부러 시청까지 들렀다. 시즌 카드도 구매하고 황선홍 감독님을 비롯해 좋아하는 선수들과 사진도 찍을 수 있어 너무 기분이 좋았다. 팬들과 선수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런 이벤트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포항은 홈 경기 25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시즌 카드를 3월31일까지 6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항, 시즌 카드 판매 행사 '성황리'에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