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씨엔블루, 지상파 컴백 무대 올 라이브 선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그룹 씨엔블루가 생생한 라이브 무대로 컴백한다.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14일 "이번 주 지상파 방송사의 씨엔블루 컴백 무대를 올 라이브로 꾸밀 계획이다. 지상파 3사 가운데 2개 방송사는 라이브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사전 녹화가 확정됐고 나머지도 협의 중이다"고 전했다.

씨엔블루를 비롯한 밴드들은 빠듯한 녹화 시간과 음향 시설의 부재 등으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기 어려웠다. 씨엔블루는 이번 무대를 위해 음향 설비와 무대 설치 비용을 부담하는 정성을 쏟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방송 제작진의 배려로 녹화 일정을 조율해 라이브 무대를 구현할 수 있게 됐다.

소속사 관계자들은 "그간 자신의 노래 뿐 아니라 선배들의 노래나 다른 밴드들의 노래를 커버할 때도 방송 환경상 올 라이브 연주를 보여주지 못해 늘 아쉬워 했던 멤버들은 이번 무대를 통해 모든 아쉬움을 날려버릴 각오다"고 멤버들의 의지를 전했다.

또 "멤버들의 뜻과 상관없이 어쩔 수 없는 방송 환경의 제약 때문에 핸드 싱크 오해를 받으며 그간 마음 고생을 한 것도 사실이다"며 "이번 컴백 무대를 통해 라이브에 대한 갈증을 털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 많은 해외, 국내 콘서트 투어에서 그래왔듯 앞으로 방송에서도 더 많은 라이브 무대를 보여줄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정용화 자작곡으로 화제를 모은 씨엔블루 신곡 '아임 쏘리(I'm sorry)'는 14일 정오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엔블루, 지상파 컴백 무대 올 라이브 선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