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백지영, 노메이크업 재킷 공개 '청순-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발라드 여왕' 백지영이 컴백을 앞두고 꾸밈 없는 민낯을 공개했다.

오는 1월 3일 감성 발라드로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백지영은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그 동안 발매하는 앨범마다 파격적인 재킷사진으로 화제를 모은 백지영이 이번에는 노메이크업의 청순한 모습으로 컴백했다.

재킷 사진 속 백지영은 화장기 없는 민낯을 드러내고 있으며 평소 섹시한 이미지와는 다른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깊은 생각에 잠긴 얼굴과 쓸쓸한 표정으로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듯한 사진이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백지영은 앨범을 발매 할 때마다 마네킹, 백발 발레리나, 로커, 여전사 등의 파격적이면서도 실험적인 재킷 사진으로 매번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앨범 재킷은 목걸이를 제외한 특별한 장신구나 화려한 의상도 없이 주사자국마저 그대로 드러난 솔직 담백한 사진으로 백지영의 성격을 그대로 닮은 솔직한 음악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 사진은 지난 8집 앨범의 '보통'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은 유명 사진 작가 조선희가 촬영한 사진으로 최대한 자연스럽고 꾸밈 없는 백지영의 모습을 담았다.

백지영과 이루마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싫다'는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감성적 공감대를 음악으로 풀어 낸 첫 프로젝트. 클래식과 대중음악이 만난 '크로스오버' 느낌보다는 이루마 특유의 감성을 기반으로 백지영의 애절함이 더해진 스토리가 있는 아름다운 멜로디의 발라드 곡이다.

'싫다'는 오는 1월3일에, 뮤직비디오 티저는 오는 28일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백지영, 노메이크업 재킷 공개 '청순-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