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버벌진트와 미스에스, 에즈원, 팬텀 등이 소속된 브랜뉴뮤직이 연말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16일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브랜뉴뮤직이 직접 기획, 제작하는 연말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BRANDNEW YEAR)'가 열린다.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다같이 모여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2012년을 마감하고 다가오는 2013년을 맞이하는 송년회 겸 신년회의 콘셉트로, 힙합을 사랑하는 마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에는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버벌진트와 여성 R&B 듀오 애즈원(As One), 감각적인 가사의 스윙스(Swings), 화려하게 데뷔한 팬텀, 음원강자 미스에스(Miss S)와 비즈니즈(Bizniz), MC 허인창과 브랜뉴뮤직의 수석프로듀서 마스터키의 BNR, 시진, 트로이(Troy) 등 브랜뉴뮤직의 모든 뮤지션이 총출동 한다.
특히 아티스트들 간의 특별한 협연과 기존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새롭게 브랜뉴뮤직에 합류하는 뮤지션들의 공식적인 첫 무대도 있을 예정.
브랜뉴뮤직은 "브랜뉴데이 VOL.2 'BRANDNEW YEAR' 콘서트는 2012년 브랜뉴뮤직에 보내주신 팬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공연"이라며 "브랜뉴뮤직의 모든 아티스트들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고자 열띤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에 대한 정보 및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예매는 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