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별, 미니 결혼식 사진 공개 "하하, 벌써 2세 욕심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권혜림기자] 하하의 예비신부 별이 최근 진행한 미니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별은 1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결혼을 1개월 앞둔 행복한 예비신부의 소감과 함께 아버지 생전 병원에서 간소하게 진행했던 감동의 미니 결혼식 현장 사진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긴장과 쑥스러움이 가득한 하하의 표정과 한없이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별의 모습이 눈에 띈다.

MC 김구라와 전현무는 '택시'를 타고 별의 신혼집 앞까지 직접 찾아갔다. 촬영 이틀 전에 신혼집에 입주했다는 별은 촬영 현장에 가득 모인 동네 주민 앞에서 의도치 않게 전입 신고를 마치고 신혼집 앞에서 출발해 결혼식 장소인 63빌딩까지 이동했다. 별은 올 초 급속도로 진행된 하하와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자신만의 하하 길들이기 노하우를 전격 공개하며 흥미를 자극할 전망이다.

별은 "벌써부터 2세 욕심을 내고 있는 하하에게 내년 1월1일부터는 담배를 끊겠다는 다짐을 얻어냈다"며 하하의 약점을 잡아 협박하는 노하우를 기르는 중이라고 밝혀 폭소를 자아낸다.

MC 김구라는 별에게 "내가 현재 독기가 많이 빠진 상태니, 아침 토크쇼라고 생각하고 마음 편하게 이야기하라"며 푸근한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전현무 역시 게스트의 웃음을 자극하는 특유의 넉살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이끌어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택시'는 1일 저녁 9시, 12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별, 미니 결혼식 사진 공개 "하하, 벌써 2세 욕심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