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싸이와 빅뱅 승리, 타블로로 이어진 '돈트 헤이트 미(DON'T HATE ME)'가 에픽하이의 신곡을 위한 홍보 이벤트였음이 밝혀졌다.
17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공개된 에픽하이의 7집 '99' 트랙리스트 중 '돈트 헤이트 미'와 '업(Up)'에 타이틀 표기가 되어있다.
지난 14일 싸이를 시작으로 한 피켓 릴레이가 실은 에픽하이의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돈트 헤이트 미'를 알리기 위한 YG패밀리의 깜짝 이벤트였던 것.
싸이는 지난 14일 호주 프로모션을 떠나기 전날 자신의 SNS에 아무런 코멘트 없이 '돈트 헤이트 미(나를 미워하지 말아요)' 피켓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이벤트는 3년 만에 YG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에픽하이를 위해 싸이가 제안한 것으로 유머러스한 그의 센스가 큰 힘을 발휘했다. 싸이에 이어 빅뱅 승리, 타블로로 이어진 피켓릴레이는 YG패밀리가 새로운 식구가 된 에픽하이를 자연스럽게 소개하기 위함이었다"고 밝혔다.
에픽하이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된 가운데 '돈트 헤이트 미'는 과연 어떤 메시지를 담은 곡일지, '업'에서는 2NE1 박봄과 에픽하이가 어떠한 조화를 이룰지 궁금증과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번 앨범은 타블로가 전곡을 작사, 작곡하는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CHOICE37, 최필강, DEE.P 등 YG 주요 프로듀서들이 서포터로 참여했다.
에픽하이의 정규 7집 '99'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온라인을 통해 음원이 공개되며, 데뷔 9주년이 되는 23일에 오프라인 음반으로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