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지드래곤이 오는 9월 1일 0시 새 싱글 '그XX'로 3년 만에 전격 컴백한다.
YG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지드래곤의 파격적인 스타일링의 이미지와 새 싱글을 암시하는 문구를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5일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뮤직비디오만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예고하며 수많은 화제를 몰고 왔다.
'ONE OF A KIND'는 강렬한 힙합비트와 지드래곤의 솔직한 가사,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 잡은 반면 이번에 블로그에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앤틱소파에 깔끔하게 넘긴 금발머리와 화려한 프린트의 수트로 파격과 클래식함을 넘나드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새 싱글 제목으로 예상되는 '그XX'라는 문구. 지드래곤 작사, 지드래곤, 테디, 서원진 공동작곡으로 표시된 '그 XX'가 과연 어떤 곡일지,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 곡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지드래곤의 새 음악에 대한 관심만큼이나 프로모션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YG는 아직까지 지드래곤의 앨범 발표 및 방송 컴백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을 함구하는 것. 특히 'ONE OF A KIND'의 경우 음원 발표 없이 뮤직비디오만 풀영상으로 무료 공개하는 이례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어 팬들은 물론 방송관계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