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가수 보아의 친오빠 권순욱 감독이 연출한 OCN '뱀파이어 검사2'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OCN이 공개한 '뱀파이어 검사2' 예고 영상은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보아의 친오빠 권순욱이 연출을 맡았다.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돋보이는 예고 영상이다. 권순욱 감독은 최근 보아의 신곡 '온리 원'의 뮤직비디오 역시 직접 연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섹시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뱀파이어 검사' 연정훈과 한층 물오른 미모로 변신한 이영아가 등장한다. 클럽에 홀로 앉아 있는 이영아 곁으로 관능적인 눈빛을 한 연정훈이 다가온다. 연정훈은 머리를 넘겨 드러난 이영아의 귀를 쓰다듬으며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연정훈의 도발적인 제스춰에 이영아는 당황한 기색을 보이지만 연정훈은 'O'모양의 큐빅 귀걸이만을 낚아채고 돌아선다. 머쓱한 이영아의 표정과 함께 마무리되는 반전 결말은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신선한 소재와 높은 완성도로 사랑받았던 '뱀파이어검사'는 시즌2에서도 탄탄한 스토리와 치밀한 구성, 스케일이 커진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연정훈, 이영아, 이원종이 출연하며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이경영이 새롭게 가세한다.
영화 '아라한 장풍대작전' '미스터 주부퀴즈왕' '고사 두 번째 이야기:교생실습'의 유선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지난 시즌에 이어 한정훈, 강은선 작가가 극본을, CJ E&M의 이승훈 PD가 기획을 맡았다. 오는 9월9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