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그룹 보이프렌드가 컴백을 앞두고 겨울 남자로 변신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보이프렌드는 스타쉽 공식 유튜브채널http://www.youtube.com/starshipTV)을 통해 신곡 '내가 갈게#I'll Be There#'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눈 내리는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아련하고 애틋한 눈빛이 가득 담겨있다. 동방신기의 '주문', '왜', F(x) 의 '피노키오' 원더걸스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 등을 작업한 뮤직비디오 감독 조수현이 메가폰을 잡아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감성 연기를 이끌어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10대 시절에 느꼈던 사랑의 감정이 그대로 전달되는듯' '여주인공이 양지원이라던데, 뮤직비디오 러브라인이 궁금하다' '풀 버전도 기대된다'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는 소년과 남자가 공존하는 영화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이프렌드의 세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내가 갈게'는 가요계 흥행 보증수표로 불리우는 스윗튠(SWEETUNE)과 다시 호흡을 맞췄다. 보이프렌드는 '내 여자친구 손대지마'에서 스윗튠과 환상 조합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었다.
보이프렌드는 오는 8일 세 번째 싱글앨범 발매를 목표로 막바지 컴백준비에 한창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