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하늬, '탄탄+매끈' 복근 종결자 등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우월한 몸매의 소유자 이하늬가 탄탄한 복근으로 매끈한 몸매를 과시하며 '복근 종결자'에 올랐다.

리복 이지톤의 모델에 발탁된 이하늬는 지난 5일 부산 해운대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우월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하며 새롭게 출시된 리복 이지톤 의류와 피트니스 토닝슈즈 이지톤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날 촬영은 '언제 어디서나 움직이는 것만으로 살아나는 바디라인'이라는 리복 이지톤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진행됐다. 이하늬는 실내와 실외를 오가며 뛰고 걸으면서, 혹은 짐볼 등의 도구를 이용해 토닝 운동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다재다능한 스마트걸답게 시종일관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광고 촬영에 임했다.

특히 그간 숨겨둔 탄탄한 복근을 과시해 여성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하늬는 앞으로 6개월간 이지톤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TV CF와 화보 촬영 그리고 리복에서 진행하는 이지톤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토닝제품과 토닝운동의 우수성을 알리게 된다.

리복 마케팅 본부 이나영 이사는 "다재다능한 연예계 대표 엄친딸로 인정받고 있는 이하늬씨의 이미지가 스마트함을 내세우는 이지톤의 제품 특징과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결정하게 되었다"면서 "더불어 이하늬씨는 뛰어난 패셔니스타로서도 손꼽히고 있어 기능과 패션이 결합된 우리 제품 모델로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하늬, '탄탄+매끈' 복근 종결자 등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