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탁재훈-은지원, 설특집 '복불복 마라톤' MC 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은초딩' 은지원과 재치넘치는 입담의 탁재훈이 KBS 설 특집 '연예인 복불복 마라톤 대회' MC로 나선다.

신묘년 설날을 맞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배우, 탤런트, 가수, 스포츠 스타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연예인 100명이 상금 1천만원을 놓고 불꽃튀는 레이스를 펼친다.

오는 27일 인천시 강화군 섬 동검도에서 열리는 '연예인 복불복 마라톤 대회'는 탁재훈, 은지원, 이병진, 허준, 이현주 아나운서 진행 아래 마라톤 풀코스(42.195km)를 정확히 10분의 1로 줄인 4.2km 초단축 레이스로 펼쳐진다.

동검도를 한 바퀴 도는 초단축 마라톤 코스에는 10여 군데의 복불복 코너가 마련돼 있고, 이 복불복을 모두 통과해야만 결승점에 도달할 수 있다.

까나리부터 시작해 단계별로 기발하고 다양한 장치들이 준비돼 있으며 '1박2일'에서 보여줬던 복불복 마라톤의 확장 종결편으로 더 많은 장치를 개발해 다양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비스트, 포미닛, 티아라, 시크릿 등 아이돌 그룹을 주축으로 가수, 탤런트, 개그맨, 아나운서, 스포츠스타 등 각 분야 대표 연예인 총 100명이 참가한다. 특히 올해 41세의 이하늘이 최고령 참가자로 참가해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총 1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KBS 설특집 '연예인 복불복 마라톤 대회'는 오는 2월 4일 저녁 7시2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탁재훈-은지원, 설특집 '복불복 마라톤' MC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