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결혼' 이천희 "전혜진 임신 8주, 가슴 벅차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우 이천희가 내년 3월 배우 전혜진과 전격 결혼식을 올린다.

이천희는 27일 오후 결혼설 보도 직후 자신의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전혜진과의 열애 스토리와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천희는 "저에게 행복한 일이 생겼다. 누구보다도 먼저 저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며 "저 이천희 드디어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 그리고 그녀와 곧 결혼하려고 한다. 정말 행복하다"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천희는 "조금은 이를 수도 있고 갑작스러운 결정일지 모른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로서는 많이 고민했고 제 사랑에 대한 믿음이 있기에 중대한 결심도 내렸다"며 "같은 연기자였기에 조용히 사귈 수밖에 없었지만 최근 서로에게 믿음을 갖게 되고 결혼까지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천희는 "제가 그토록 사랑하는 여인은 바로 SBS '그대 웃어요'에서 함께 출연해 상대역으로 연기했던 전혜진이란 배우"라고 소개한 후 "드라마가 끝나고 보니 전혜진이라는 한 여자가 보이더라. 처음에는 그저 드라마 감정이 계속 연결되고 있나 착각이 들어서 연락도 가끔만 하고 얼굴도 자주 안 보려 했는데 자꾸 궁금하고 자꾸 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천희는 또 전혜진에 대해 "굉장히 현명하고, 언제나 밝고, 같이 있으면 맘이 편해진다. 절대 어린 여동생이 아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천희는 "직업적인 특성 때문에 드러내놓고 사귀지 못해 고충이 심했는데도 혜진이는 싫은 내색 없이 지난 9개월 동안 잘 지내줬다"며 "저는 그녀에게 정식으로 프러포즈하기로 했다. 처음부터 쉽지는 않았지만 제가 그녀의 부모님을 설득하는 과정에서 그녀 역시 제 진심을 알게 됐고, 얼마 전 한 콘서트 중에 어설픈 프러포즈까지 했다"고 전했다.

이천희는 "참 많이 변했다. 그녀를 만나기 전과, 그녀를 사랑하고 있는 저의 모습. 이게 바로 사랑이라고 저는 믿는다. 요즘 저는 구름 위를 걸어다니는 기분이다"며 "예쁘고 행복하게 사랑할게요"라고 말했다.

이천희는 글 말미에 2세 임신 소식을 전하며 기쁨을 드러냈다.

이천희는 "혜진이가 제 2세를 가졌다. 임신 8주차다. 내년이면 제가 아빠가 되는 거다. 생각만 해도 가슴 벅차고 하늘을 날 것 같다. 혜진이도 많이 기뻐하면서 태교하고 있다"며 "저희 결혼과 2세에 대해 많은 축복과 격려를 보내 주시길 바란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 이천희 "전혜진 임신 8주, 가슴 벅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