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송중기, MBC 특집극 '난닝구' 주인공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우 송중기가 MBC 특집 4부작 '난닝구'(가제, 극본 고정원, 연출 이동윤)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드라마 '난닝구'는 경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기고 싶은 마음'에 대한 뜨거운 기록을 그린 본격 스포츠 청춘 멜로드라마로, 세상이라는 날카롭고 모진 곳으로 달랑 러닝셔츠 한 장만을 걸치고 맨 몸으로 도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재기발랄하게 그릴 예정이다.

송중기는 '난닝구'에서 명랑쾌활한 주인공 구대구로 변신한다. 88 서울올림픽이 개최되던 해에 '88여관'에서 태어난 대구는 탁월한 심폐기능의 소유자로, 마라톤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인물이다.

아픈 과거사로 인해 운동을 포기한 채 살아왔지만, 달리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의지로 다시 마라톤에 도전하게 된다. 특히 송중기는 MBC 드라마 '트리플'에서 쇼트트랙 선수로 출연한 이후, '난닝구'를 통해 마라톤 선수로 변신, 다시 한 번 운동선수로 출연하게 됐다.

송중기는 "대본을 보자마자, 쉬지 않고 단숨에 읽었을 만큼 재미있고 감동적인 작품이었다. 마라톤이라는 큰 꿈을 향해 달려가는 대구와 그를 둘러싼 인물들의 끈끈하고 뜨거운 의리, 열정에 가슴이 짠해졌다"고 말했다.

송중기가 명랑쾌활 마라토너로 변신하는 MBC 특집 4부작 '난닝구'(가제)는 4월 초, 촬영을 시작했으며 6월 방영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중기, MBC 특집극 '난닝구' 주인공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