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그사세' O.S.T, 온라인 음악사이트 장악 '인기몰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BS 월화극 '그들이 사는 세상' O.S.T가 발매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발매 직후 이틀만에 각종 음악 사이트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다.

'그사세' O.S.T는 지난 4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공개된 뒤 단 2시간 만에 싸이월드 뮤직 100위권안에 무려 4곡이 순위권에 올랐다. 타이틀곡 김조한의 '처음부터 너야'(14위), 성시경의 '연연'(6위), 나윤권의 '술래잡기'(64위), As one의 'Lalala...Love song'(65위) 등이다.

하루 뒤인 5일 오후 10시에는 실시간 차트에서 '연연'은 5위, '처음부터 너야'는 10위에 랭크되는 등 속속 상위권에 진입하고 있다. '연연'의 경우 일간 베스트, 스페셜 추천에도 링크됐다.

평가 또한 호평 일색이다. 싸이월드 뮤직에서는 음반 전체에 대한 평가에 대다수 누리꾼이 만점인 별 5개를 주고 있고 도시락, 멜론, 벅스뮤직 등 각 사이트 앨범평에는 '명품 드라마에 걸맞은 명품 O.S.T', '기대만큼, 아니 기대이상', '소장가치가 충분하다' 등의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O.S.T 제작사 연영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T에 많은 공을 들여 좋은 반응을 기대했지만 예상보다 훨씬 호응이 높다. 음반매장에서 추가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온라인 음원다운로드도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사세' O.S.T는 작곡가 김형석이 프로듀서를 맡아 성시경, 김조한, 나윤권, As one 등 실력파 가수들과 함께 작업했다.

조이뉴스24 /이승호기자 jayoo2000@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사세' O.S.T, 온라인 음악사이트 장악 '인기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