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에서 유재석과 '덤 앤 더머' 형제로 호흡을 맞추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빅뱅의 대성이 '1박2일' 멤버들을 만나 "'1박2일'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대성은 '1박2일 대 패밀리가 떴다' 특집 SBS '야심만만-예능선수촌'에 출연해 윤종신, 이천희 등과 '패밀리' 팀으로 뭉쳐 강호동, 김C, 이수근, MC몽 등이 뭉친 '1박2일' 팀에 맞섰다.
은근한 신경전을 벌이는가 하면 서로의 프로그램을 비교하며 자기 프로그램에 대한 자랑에 열을 올린 이 날 대결에서 대성은 "솔직히 '1박2일'을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다"는 결정적 한 마디로 '1박2일' 팀의 기를 꺾었다.
대성은 녹화 내내 '패떴'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1박2일' 팀을 신기한 듯 관찰하며 "원래 평소에도 그렇게 싸우느냐?", "어떤 프로그램인지 한 번 보고 싶다"며 호기심을 드러냈다.
또한 대성은 '1박2일' 멤버들이 "혹시 상근이는 아냐?"고 묻자 "상근이는 유명해서 안다. 기사에서 봤는데, 개 아니냐?"고 답하기도.
방송 최초로 '1박2일'과 '패떴'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인 SBS '야심만만-예능선수촌'의 '1박2일 대 패밀리가 떴다' 특집은 오는 6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