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홈페이지 새단장 '무한도전', 네티즌에도 도전과제 부여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기획 김엽, 연출 김태호 제영재)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면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네티즌들을 위한 이색 도전과제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무한도전' 홈페이지는 현재 '무한도전에 오신 여러분을 제8의 멤버로 모십니다'라는 내용의 '도전 초대장'으로 대문(첫 페이지)을 장식하고 있다.

제한시간 내에 미션을 완성하면 제8의 멤버가 돼 '무한도전' 홈에 들어갈 수 있다는 요지의 이 초대에 응하면 플래시 게임이 네티즌들을 기다리고 있다.

재미있는 것은 도전 과제로 주어진 플래시 게임의 내용이 바로 '다른 명수 찾기-방긋명수를 찾아주세요'라는 것.

이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은 무한도전이다' '역시 신선하다'는 평과 함께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새롭게 단장한 '무한도전' 홈페이지에는 '오셨쎄요' '죽지않아' 등 그동안 인기를 끌었던 멤버들의 유행어가 메뉴명으로 꾸며져 있다. 또한 MC 소개 화면에 전진의 사진과 이름도 올라와 있다.

물론 군 복무를 위해 하차한 하하 역시 MC 명단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해 하하와의 의리를 지키고자 노력한 제작진의 의도가 엿보인다.

조이뉴스24 김명은기자 dra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페이지 새단장 '무한도전', 네티즌에도 도전과제 부여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