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너는 내운명' 이필모, 드라마 흥행 보증수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필모는 드라마 흥행 보증수표?’

'며느리 전성시대'에서 코믹연기로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이필모가 출연중인 새 드라마의 시청률이 고공행진 중이다.

KBS 1TV 새 일일 드라마 '너는 내 운명'(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은 지난 5일 첫 방송부터 각종 화제를 모으며 연일 20%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높은 시청률은 전작 '미우나 고우나'의 후광도 따르겠지만, 그룹 소녀시대 윤아의 첫 연기데뷔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이미 '며느리 전성시대'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필모의 변신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한 몫 하고 있다.

극중 이필모는 연애 한번 못한 재미없는 국어강사로 한 가정의 듬직한 장남 역을 맡아 모범적 남자의 전형을 보여준다.

부모님의 뜻을 한번도 거역한적 없던 그가 미혼모로 돌아온 연상녀 소영(김정난 분)과 사랑에 빠지면서 펼쳐나갈 연기분에 시청자들은 주목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전작에서 코믹연기로 인기를 끌었던 이필모가 이번에는 진지한 역을 맡아 어떤 식의 순애보를 그려갈지 기대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너는 내운명' 공식 팬 카페(http://cafe.naver.com/itmy.cafe)에는 이필모를 응원하는 팬들의 글도 속속 올라오고 있다.

아이디 gurwls9401의 한 누리꾼은 게시판에 '이필모씨!! 너는내운명 드라마 대박 나시구요. 지켜볼게요'라고 글을 썼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TNS미디어코리아 조사에서 동 시간대의 타방송 일일드라마보다 10%이상 높은 22.7%를 기록했다.

이승호기자 jayoo2000@joynews24.com

/이승호 기자(jayoo2000@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는 내운명' 이필모, 드라마 흥행 보증수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