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다니엘 헤니, 美 블록버스터 '울버린'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가 '엑스맨'의 스핀오프 영화 '엑스맨 오리지널 : 울버린'(한제미정, 이하 '울버린')에 캐스팅됐다.

2009년 5월 1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한 '울버린'은 주요 출연진을 공개, 다니엘 헤니의 출연 사실을 알렸다.

'울버린'은 '엑스맨' 시리즈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이전 이야기들로 이루어진 프리퀄격인 영화로 울버린의 탄생 배경과 그의 폭력적이면서도 로맨틱한 과거를 그린다. 또 '엑스맨' 1편에 등장했던 세이버투스와의 질긴 악연, 아다만티움으로 구성된 뼈대를 갖게 한 '웨폰 X' 프로그램 등 그동안 궁금증으로 남아있던 울버린의 탄생 배경이 밝혀진다.

이번 영화에서 다니엘 헤니는 주연배우 휴 잭맨과 함께 '웨폰 X' 프로그램의 에이전트 제로 역으로 캐스팅돼 눈길을 끈다. 헤니는 '웨폰 X' 프로그램 멤버 중 한 명이며 전기를 조정할 수 있는 특수능력 및 추적 전문 기술을 가진 미스터리한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휴 잭맨이 주연과 제작을 맡고 울버린의 악연 돌연변이 세이버투스 역은 리브 슈라이버가 출연한다. 여기에 '웨폰 X' 프로그램의 책임자로 '21그램', '킹덤'의 대니 휴스턴이, 울버린의 과거 연인 실버 폭스 역에는 린 콜린스, 배우이자 가수인 윌.아이.앰 등이 캐스팅됐다.

'갱스터 초치'로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개빈 후드 감독이 연출하는 '울버린'은 현재 뉴질랜드에서 촬영 중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니엘 헤니, 美 블록버스터 '울버린'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